영화 ‘왕과 나’
‘왕과 나’는 월터 랭 감독이 20세기 폭스가 1956년에 만든 뮤지컬 영화로, 이는 뮤지컬 ‘왕과 나’(The King and I)를 영화화 한 것이며, 뮤지컬은 마거릿 린든의 책 ‘안나와 샴의 왕’을 바탕으로 하였다.
란든의 책은 1860년대 초에 샴(현재의 타이)의 ‘뭉꿋’ 국왕의 아이들의 가정
타이는 미디어를 “구매”하는 것이 아니라, 미디어와 “연계”하여 홍보 효과를 노리는 홍보 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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영화관 광고(cinema advertising)에서와 같이 높은 회상을 보장할 수 있고, 표적 청중과 효과적인 커뮤니케이션이 가능한 대안적 수단으로서 각광 받고 있다. 특히, 가정용 비디오 대여시장과 네트워크 및 케이블 TV의 증가로 인해 영화 속에 배치된 제품의 잠재적 노출은 엄청나며, 또한 영화관람자의 대부분
타이완·홍콩·베트남·타이·인도네시아·필리핀 등 동남아시아 전역으로 확산되었다. 특히 2000년 이후에는 드라마·가요·영화 등 대중문화만이 아니라 김치·고추장·라면·가전제품 등 한국 관련 제품의 이상적인 선호현상까지 나타났는데, 포괄적인 의미에서는 이러한 모든 현상을 가리켜 한류라고
타이완·홍콩·베트남·타이·인도네시아·필리핀 등 동남아시아 전역으로 확산되었다. 특히 2000년 이후에는 드라마·가요·영화 등 대중문화만이 아니라 김치·고추장·라면·가전제품 등 한국 관련 제품의 이상적인 선호현상까지 나타났는데, 포괄적인 의미에서는 이러한 모든 현상을 가리켜 한류라고
타이완, 홍콩, 베트남, 타이, 인도네시아, 필리핀 등 동남아시아 전역으로 확산되면서 한류 현상이 확산되었다. 이러한 한류 현상처럼, 최근 한국의 대중매체에서도 태국 사람이 등장하거나 태국 음식과 마사지, 태국 영화와 드라마, 그 밖에 다양한 태국의 문화들을 소개하는 프로그램이 흔해졌고, 일
타이쇼 말부터 쇼와 초기에 걸쳐 두 명의 문학자가 잇달아 자결했다. 1923년에 아리시마 타케오가, 1927년에 아쿠타가와 류노스케가 스스로 죽음을 선택한다. 이 두 사건에서 변화하는 시대의 반영을 읽는 것이 문학사의 설정이다. 분명히 역사라는 커다란 흐름 속에 놓고 본다면 그들의 죽음은 모두 전형
타이완, 홍콩, 베트남, 타이, 인도네시아, 필리핀 등 동남아시아 전역으로 확산되었다. 특히 2000년 이후에는 드라마, 가요, 영화등 대중문화만이 아니라 김치, 고추장, 라면, 가전 제품등 한국 관련제품의 이상적인 선호현상까지 나타났는데, 포괄적인 의미에서는 이러한 모든 현상을 가리켜 한류라고 한
영화는 윈도우채널에 따라 최초로 영화관에서 상영된다. 따라서 영화나 비디오 작품의 경우는 얼마나 관객을 동원시키느냐 하는 프로듀서의 마지막 선전 프로모션 전략이 필요한 것이다. 배급사의 결정으로부터 타이인 프로모션 전개, 선전 방법 등을 추진해야 하기 때문이다.
이 리포트는 영화와 MPR(
영화는 윈도우채널에 따라 최초로 영화관에서 상영된다. 따라서 영화나 비디오 작품의 경우는 얼마나 관객을 동원시키느냐 하는 프로듀서의 마지막 선전 프로모션 전략이 필요한 것이다. 배급사의 결정으로부터 타이인 프로모션 전개, 선전 방법 등을 추진해야 하기 때문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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